정책브랜드 | BRAND POLISY
ㆍ꿈다(多)해봄 – 청소년이 다양한 경험을 통해 역량을 강화하고 꿈을 이룸 / 다 해보고 꿈을 이룸
슬로건 | SLOGAN
ㆍ 마을과 함께 성장하며 공존하는 행복한 청소년
비전 | VISION
ㆍ 매일매일 신나는 우리 마을 속 청소년 놀이터
미션 | MISSION
ㆍ마을 속에서 청소년이 꿈을 디자인 하는 놀이터
운영전략 | OPERATIONAL STRATEGY
ㆍ청소년 자기주도적 참여와 권리증진
ㆍ(특성화) 지역사회의 구성원으로 관계 맺고 공존
ㆍ다양한 시도와 욕구를 반영하여 청소년 접근성 확대
ㆍ청소년을 행복하게 하는 지원 체계구축